洪吉童传(中韩双语版)(txt+pdf+epub+mobi电子书下载)


发布时间:2020-10-13 18:23:15

点击下载

作者:非凡韩国语

出版社:华东理工大学出版社有限公司

格式: AZW3, DOCX, EPUB, MOBI, PDF, TXT

洪吉童传(中韩双语版)

洪吉童传(中韩双语版)试读:

Chapter 1

옛날에 홍길동이라는 한 소년이 살았습니다. 길동은 어려서부터 [1]매우 총명하여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알았습니다. 게다가 힘도 세고 도술까지 부릴 수가 있었습니다. 길동은 훌륭한 사람이 되기 위해 열심히 악문과 무예를 닦았습니다. 그러나 길동은 아무리 똑똑하고 [2]재주 가 많아도 벼슬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. 왜냐하면 길동은 첩의 자식이었기 때문입니다. 길동이 살던 때에 첩의 자식은 많은 천대와 구박을 받았습니다. 길동은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를 수도 없고, 벼슬을 하여 나랏일을 할 수도 없었습니다. 결국 길동은 자신의 재주를 다른 곳에 쓰기로 결심하고 집을 나섰습니다.[1]  총명하다   smart 聪明的[2]  재주   talent 才能

第一章

从前有一个名叫洪吉童的少年,他从小就非常聪明,可以说是闻一知十,而且他的力气很大,还会变法术。洪吉童为了成为一个伟大的人,每天努力钻研学问,练习武艺,但是不管他再怎么聪明,本领再怎么多, 也没办法得到官位。因为洪吉童是小妾的儿子。洪吉童生活的年代,小妾所生的孩子受尽各种蔑视和虐待,洪吉童不能叫他父亲爸爸,也不能获得官职,走上正路。所以他决定把自己的本事用在其他地方,离开了家。

Chapter 2

[1]길을 나선 길동은 수년간의 흉년 으로 굶주린 백성들을 수없이 [2]많이 보았습니다. 그뿐만 아니라 얼마 남지 않은식량조차 못된 관리들이 빼앗아 가는 통에 백성들은 관리를 피해 산으로 들어가 도적[3] 이 되곤 했습니다. 길동은 굶주린 나머지 도적이 되는 백성들이 불쌍했습니다. 그래서 못된 관리들을 혼내 줄 방법을 계속 생각했습니다.그러던 어느 날, 길동이 깊은 산속으로 들어갔는데 어디서 시끄러[4]운 소리가 들렸습니다.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 보니, 덩치 가 크고 힘도 세 보이는 남자들이 커다란 바위를 놓고 힘겨루기를 하고 있었습니다. 길동이 다가가서 왜 바위를 들려고 하는지 묻자 무섭게 생긴 한 남자가 대답했습니다.“저 바위를 드는 사람은 여기 모인 사람들의 우두머리가 될 수 있[5]기 때문이지. 너 같은 꼬마 가 나설 곳이 아니란다.”그러자 길동은 바위 앞으로 다가가 커다란 바위를 번쩍 들어 올렸[6]습니다. 남자들은 놀라서 입이 딱 벌어졌습니다 . 그리고 모두 길동 앞에 무릎을 끓고 자신들의 우두머리가 되어 달라고 했습니다. 그날[7][8]부터 홍길동은 많은 부하를 거느린 우두머리가 되었습니다.

试读结束[说明:试读内容隐藏了图片]

下载完整电子书


相关推荐

最新文章


© 2020 txtepub下载